축구

바이에른 뮌헨 대 첼시,첼시 뮌헨,뮌헨 첼시 챔스 (챔피언스리그)

행복하즈아 2020. 2. 26. 07:28
반응형

라인업: 뮌헨
노이어
파바르 보아텡 알라바 데이비스
키미히 티아고알탄카라
코망 뮐러 그나브리
레반도프스키

첼시
카바예로
뤼디거 크리스텐센 아즈필리쿠에타
알론소 코바시치 조르지뉴 리스 제임스
바클리 마운트
지루

 

 

 

경기내용: 전반전 두팀 다 조금씩 공격하며 전반전을 마무리 지었다. 뮌헨이 압박을 강하게하여 첼시가 공을 편하게 잡지 못하게 하였다. 그러다
50분 첼시가 역습을하다 빼앗겨 뮌헨의 레반도프스키와 나브리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나브리가 골을 넣었다.54분 이번에는 첼시의 압박으로 수비라인이 당겨져있어 뒷공간이 생겨 레반도프스키가 침투 하는 나브리에게 찔러주어 나브리가 골을 넣었다. 두골을 먹은 첼시는 유동성이 떨어진다고 느껴 60분에 윌리안과 에이브러햄을 교체출전 시켰다.60분이후 윌리안과 에이브러햄이들어오면서 압박을 하였지만 뮌헨팀이 잘풀어 나갔다 그래도선수들이 유기적으로 스위칭하여 패스는 잘들어갔다. 서로압박 축구를하여 롱볼이 늘어나고 속도감이 생겼다. 첼시의 왼쪽 측면이 계속 뚤렸다 .그렇게 뚤리던 76분 알폰소 데이비스가 빠른 역습으로 레반도프스키에게 패스를하여 골을 넣었다. 스코어는 3대0 뭰헨이 앞서갔다. 이후 첼시는 압박후 역습으로 여러차례 공격권을 얻긴하였지만 결정력이 부족했다 첼시의 알론소가 80분쯤 레반도프스키 얼굴을 쳐서 레드카드로 경기장을나갔다. 89분 알칸타라 대신 고레츠카가 들어와 수비를 강화했다. 그렇게 경기가 뮌헨이3골을 너어서 3대0으로 끝났다.

경기소감: 바이에른 뮌헨은 압박속도와 역습 속도가 굉장하였고.침투가 좋았다.
첼시는 골결정력과 패스가 아쉬웠다.

반응형